건강을 알고싶나

바나나껍질효능 알고싶나 본문

건강이 알고싶나

바나나껍질효능 알고싶나

공부합시다 2018. 9. 12. 22:11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나나껍질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나나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종류의 과일 중 하나이다. 바나나는 수백가지 다른 방법으로 요리를 할 수 있으며, 아이들은 아주 맛있어 한다.

당신이 잘 알지 못했을 것은 껍질이 과육만큼 영양분이 많다는 것과 철분, 칼륨, B 비타민, 비타민 C와 K가 풍부하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것 만으로 충분치 않다면, 충분한 양의 마그네슘, 섬유질, 항산화물질, 구리를 함유하고 있다.

최고의 결과로는 재배시 사용하는 농약이나 비료같은 해로운 물질을 몸에 노출시키지 않도록 유기농 과일을 섭취하도록 하자.

지금까지 바나나 껍질의 효능을 모르고 살아왔다. 하지만, 이제 당신이 이 껍질의 무수한 효능을 배우게 되면, 다음 부터는 껍질들을 쓰레기통에 던져버리지 못할 것이다.

내장 건강의 증진

변비나 내장의 다른 문제 때문에 고생하고 있다면, 바나나 껍질이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 섬유질을 제공해줄 것이다. 그렇다, 껍질을 먹는 것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껍질에는 독이 없어서 아프거나 할 일은 없을 것이다.

처음에는 조금만 먹는 것으로 시작한다. 소화를 증진 시킬 것이며, 음식물의 느린 소화 과정에 이별을 고할 것이다.

두통 치료

껍질의 안쪽을 들고 이마나 관자놀이에 직접 댄다. 몇분간 가만히 놔둔다. 거즈나 테이프로 그 자리에 있도록 한다.

뒤로 기대어 앉아서 껍질이 작용하는 것을 지켜본다.

시력 보호

이 효능의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껍질을 먹어야 할 것이다. 껍질의 높은 베타 캐로틴 성분은 (바나나의 독특한 색을 주는 성분) 시력의 건강을 개선해준다. 비타민 A는 망막을 보호하는데 아주 효과가 좋다.

콜레스테롤 감소

당신의 최근 혈액 검사에서 고 콜레스테롤 수치가 나왔다면, 바나나를 껍질째로 먹는 것을 시작해보아야 한다!

껍질에는 동맥에서 지방을 씻어내는 효능이 있다. 높은 칼륨 함유량으로고혈압을 가진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피부 문제 치료


부상으로 끔찍하게 멍이 든 적이 있는가? 바나나 껍질로 멍을 치료할 수 있다. 껍질의 안쪽을 멍이 든 부위에 대고 반창고로 감싼다. 하루종일 붙여놓는다.

건선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바나나 껍질을 사용해서 건조함과 가려움 증상을 완화시켜보자. 바나나 껍질의 안쪽면을 환부에 하루 2번씩 문지른다.

바나나 껍질은 여드름이 있을 때에도 쓸모가 있다. 피부에 여드름 때문에 염증이 생긴다면, 매일밤 자기전에 환부에 바나나 껍질을 문지르고 따뜻한 물로 씻어낸다.

잔 주름과 사마귀를 줄여줌

바나나 껍질은 잔주름과 주름을 위한 최고의 가정 용법중 하나이다. 하지만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매일밤 자러가기 전에, 바나나 껍질의 안쪽 면을 환부에 문지르고 씻어내지 않고 마르게 둔다. 피부가 부드럽고 매끄럽게 느껴질 것이다.

제거하고 싶은 사마귀가 있다면, 초록색 혹은 옅은 노란색의 바나나 껍질이 필요할 것이다. 바나나의 효소가 아프게 하지 않고 못생긴 혹들을 안전하게 제거해줄 것이다.

바나나 껍질의 안쪽으로 환부를 부드럽게 문지른다. 필요한 만큼 반복한다.


'건강이 알고싶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몬오일효능 알고싶나  (0) 2018.09.13
멜론효능 알고싶나  (0) 2018.09.12
인삼주효능 알고싶나  (0) 2018.09.11
취나물 효능 알고싶나  (0) 2018.09.11
식초세안 부작용 알고싶나  (0) 2018.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