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알고싶나

레몬오일효능 알고싶나 본문

건강이 알고싶나

레몬오일효능 알고싶나

공부합시다 2018. 9. 13. 20:24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몬오일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체 약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대체 약은 전통 약 만큼 효과가 있지는 않다. 하지만 부작용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또 여러가지 효능도 있다. 질병을 치료해주진 않지만 이와 관련된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중 하나인 올리브 오일에 관해서는 많이 들어봤을 것이다. 올리브 오일에는 영양분이 많고, 요리를 할때에도 자주 사용된다.

레몬즙과 올리브 오일을 섞으면 정말 효과가 좋은 치료제가 된다. 영양분도 많다. 몇 가지 질병으로 인한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되고, 합병증이 생기는 것도 예방해준다.

이 글에서는 이것의 효능에 관해 좀 더 자세하게 설명해보려고 한다.


올리브 오일에 레몬 섞은 것은 아침 식사를 할 때 마시면 좋다. 변비나 소화 문제를 해결해준다.

올리브 오일은 천연 완화제이다. 레몬즙에는 소염 성분이 있어 장 운동을 돕는다.

가스가 차거나 배가 좀 불편할 때, 위산이 너무 많을 때 먹으면 도움된다.


해독 효과

레몬 즙과 올리브 오일에는 해독 성분이 있다. 몸을 깨끗하게 해준다.

두 가지를 섞으면 독소가 배출되는 속도를 촉진시킬 수 있다. 또 간과 쓸개 건강에도 도움된다. 활성 산소로 인해 손상되는 것을 막는다.

올리브 오일에는 건강한 지방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 이런 성분은 혈류의 지질을 정상화시켜준다. 이것은 동맥에 플라그가 생기는 속도를 늦춰준다는 뜻이다.

규칙적으로 이것을 마시면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다. 또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주고, 트리글리세라이드를 조절하는데 도움된다.

관절에도 좋다. 산화방지제가 함유되어 있어서인데, 산화 방지제는 산화 스트레스를 최소화시켜준다. 또 독소를 배출시키는데도 도움된다.


이것은 손톱에도 좋다. 손톱이 부러지고, 건조해지는 것을 예방해준다.

큐티클에 발라도 된다.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또 이것에는 소독, 수렴 성분이 있어 큐티클과 비듬을 해결해준다.

복부 지방 제거

이것은 지방을 태우는게 아니다. 하지만 이것은 체중을 감소시키는데는 도움된다.

올리브 오일과 레몬즙을 섞은 것에는 간과 쓸개에 도움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이 두 가지 성분은 지방 소화에 도움되고, 대사를 더 높일 수 있는 성분이다.

필수 지방산도 함유되어 있다. 포만감을 주고 이뇨 효과와 소염 효과가 있다. 여러가지 치료약을 대신할 수 있는 것이다.

지방산은 복부에 쌓인 지방을 대사 시켜준다. 또 심장 관련 병에 걸릴 위험도 작아진다.


혈액 순환 개선

올리브 오일에는 혈액 응고 방지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혈액 순환에 도움된다. 또 어혈이 생기는 것도 예방해준다.

올리브 오일과 레몬즙을 섞은 것인 몸 외적, 내적에 사용할 수 있다. 어떻게 사용하든 간에 이상 확장 정맥류를 예방해준다.

이른 노화 예방

매일 한 스푼씩 먹어야 한다. 매일 한 스푼씩 먹으면 산화방지제와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다. 이른 노화가 생기는 것을 예방해준다.

산화방지제인 비타민 E는 여러가지 효과가 있다. 제일 눈에 띄게 나타나는 것은 심장 질병이나 관절염, 주름이 생길 위험을 감소시켜준다.

불포화 지방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다. 체내 장기가 잘 기능할 수 있도록 해준다. 간, 신장, 소화기에 좋은 성분도 함유되어 있다.

'건강이 알고싶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밤속껍질효능 알고싶나  (0) 2018.09.13
퍼플푸드효능 알고싶나  (0) 2018.09.13
멜론효능 알고싶나  (0) 2018.09.12
바나나껍질효능 알고싶나  (0) 2018.09.12
인삼주효능 알고싶나  (0) 2018.09.11